본문 바로가기

LIFE

받는 사람입장에서 빼빼로데이 선물은 만든것이 좋을까 산것이 좋을까

 안녕하세요! 11월은 행사가 없는 듯 많은 달입니다.

11월은 빼빼로데이와 수능이라는 국민행사라면 국민행사인 행사가 있는 달인만큼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며칠 전부터 하트 모양 빼빼로 모형 사람 모양 빼빼로 모형 부터해서 여러 가지 빼빼로와 빼빼로 만들기 세트 , 초콜릿과 각양각색의 만들기 세트부터 과자들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뉴스에서 보니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매출린지 가게 매출인지 정확히 적진 않았지만 매출이 7배가 상승한다고 11월 1일이 됐을 때부터 빼빼로 데이를 준비한다는 말을 한 사장님도 게시더라고요

 

저부터도 빼빼로데이에 남자 친구에게 빼빼로와 함께 무슨 선물을 하면 좋을지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0대 20대 30대까지를 주 타깃으로 하는 마트와 편의점의 명절 빼빼로데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제가 어렸을 적... 그러니까 10년 전에는 제가 학생이었기 때문인지 친구끼리 빼빼로를 사 먹거나 남자 친구 여자 친구가 있는 사람들은 빼빼로와 작은 선물을 주고받았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사실 저는 지금도 어린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친구들까지는 선물 대신 빼빼로와 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데이트면 빼빼로데이를 잘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 지금 10대에서 20대 초반의 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습니다.

 

남자들은 여자분들에 비해 비교적 고민을 덜한다는 빼빼로데이 선물 사는 것이 좋을까 만드는 것이 좋을까 하는 것입니다.

 

우선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솜씨가 좋으신 분이라면 만드는 것도 좋지만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께는 사는 것을 조금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만드는 것보다 사 먹는 것이 대중적으로 입에 잘 맞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정성은 만든 것 하고는 비교할 수 없지요!

 

물론 요즘은 빼빼로 만들기 세트나 빼빼로 과자 등이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내 남자 친구 내 여자 친구 혹은 내 남편, 내 아내의 입맛에 맞추어 과자를 고르고 초콜릿을 고르고 정성 들여 만든다면 받으시는 분들 입장에서도 굉장히 고마워하고 세심하게 나를 신경 써 주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받는다고 생각하면 사람마다 의견은 다를 수 있지만 제 남자 친구가 맛있게 만드는데 소질이 있고 내입맛을 잘안다라면 만들어주었을때 그냥 사다주는것보다 최소 2배에서 10배까지도 기분이 더 좋을 것같기는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비슷한 빼빼로가 있을지언정 남자친구가 나를 생각하면서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빼빼로일 테니까요 그리고 이것은 받는 사람뿐 아니라 만드는 사람들도 뿌듯함을 느낍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이런 것을 생각하며 빼빼로 만들기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말은 빼빼로 데이지만 빼빼로데이에 빼빼로만 주고받기에는 뭔가 좀 아쉽죠?

그래서 빼빼로와 함께 많이 하는 선물! 그리고 하면 좋을 선물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 목도리

 

아직 11월이라고는 하지만 바로 다음 달은 12월 겨울의 시작이죠.

옷을 사주기엔 좋아하는 스타일이 맞나 고민도 되고 혹시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안 입고 다닐 것도 같고... 본인이 좋아하는 옷으로 바꿔다 입는다고 했다간 싸움까지 날 수도 있을 것 같을 때 하기 좋은 선물로 목도리가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대방에게 잘 어울리는 색 혹은 무난한 색을 고르는 것이 좋은데요

간혹 목에 뭘 두르는 걸 답답해하거나 목도리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고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 14k 목걸이

 

순금이나 18k가 아닌 14k를 적은 이유는 금인데도 저렴한 편에 속하며 디자인이 다양하고 예쁜 게 많이 나오며 18k와 비교하였을 때 색상이 예쁘게 오래가기 때문입니다.

18k 금제품은 14k 금제품에 비해 좀 더 노랑노랑 하고 잘못하면 노티가 날 수 있지만 같은 디자인이라도 14k는 노랑노랑 한 기운이 덜하면서 세련된 색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8k제품을 핑크 골드나 화이트 골드로 도금을 하면 되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하신다면 도금은 사용기간에 따라 조금씩 마모가 되기 때문에 빼지 않고 계속 끼고 계시는 분 같은 경우엔 사용하시다 보면 14k보다 노란 끼가 좀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시 도금을 하시면 다시 처음처럼 되긴 합니다.

3. 꽃다발

 

빼빼로데이에 꽃다발 선물을 하시는 분이 의외로 많은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주의할 점은 만약 꽃다발을 하루 종일 들고 다녀야 한다면 꽃다발 선물을 빼빼로데이날 아침에 여자 친구의 집으로 보내놓거나 여자친구 집 앞에 가서 주는 것이 집에 놓고 갈 수 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침에 꽃을 받고 시작하는 데이트는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매개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에 사랑을 담은 작은 카드까지 하나 넣어주면 기분이 좀 더 좋을 거 같은 건 저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네요~

4. 커플 신발

커플 신발이라고 써놓긴 했지만 커플제품들도 좋은 빼빼로데이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커플링이나 커플 팔찌 커플 신발 등도 빼빼로 데이에 빼빼로와 함께 선물하면 좋을 선물이지 않나 싶습니다. 

5. 캔들

내 남자 친구의 칙칙할꺼같은 방에 냄새제거와 예쁜분위기를 만들어줄! 혹은 깔끔한 내남자친구의 방에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향 좋은 예쁜 캔들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호가 뒤로 갈수록 글이 점점 짧아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이렇게 급 마무리가 되었지만! 빼빼로데이 행복하게 보내시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썸남 썸녀들은 모두 행복한 사랑의 결실이 피워지는 행복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