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일하지 않아도 돈이 쌓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땡볕아래 서있지만 않다면 덥지 않은 계절이 왔습니다.

이렇게 가을이 성큼 다가온 이때!

저는 지금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2년전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가 되는것에

도전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카카오톡에 제안용 시안 하나 제출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제가 카카오톡 작가가 되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일해서 버는

노동소득 이외의 부수입원을 가지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리고 그때도 그랬지만 지금은
워낙 많이 알려져있는 시장이다 보니 경쟁자도 많고

그래서인지 붙기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이 좋은 날 다시 저의

첫번째 버킷리스트인 이모티콘 작가에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전에 비해 투잡을 뛰는 사람도,

부수입원을 가져보려는 사람들도 많아진 세상입니다. 
지금 제가 하고 있는 티스토리도

많은 분들이 부수입원 창출을 위해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부수입원 창출을 위해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게 되었구요!

 

저는 제가 일을 하고있지 않은 순간에도

제 잔고에 수익이 쌓이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돈이 없는 사람이라 장사 밋천이나 투자금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돈없이 시작 할 수있는 일을 선택했고

그것의 첫번째는 이모티콘이었고 두번째는 티스토리 광고 수익이었습니다.

앞으로 제가 그것들을 함께 이루어 가며 노동하지않고도

제 잔고에 제가원하는 정도의 금액이 들어오는것.

 

그것을 이루는 동안의 모습을 이공간에 공유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