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킷리스트

나는 이모티콘 작가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연휴에껴있는 일요일입니다.

마지막 쉬는 날이죠.

오늘이 지나가지 않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얼른 내일이 왔으면 합니다.

그이유는 이글의 제목이 저의 현실로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저의 다른글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2년전 이루지 못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에 다시 도전을 하려고하는데 그러기위해 저에게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인 저의 손재주 때문에 업체에 외주를 주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캐릭터와 캐릭터가 어떤 행동을 할지는 구상을 해놓았지만 막상 그걸 그림으로 옮기는 작업이 않되다보니 이 작업을 혼자해내려면 엄청난 시간이 소모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것이 저대신 그림을 그려줄 외주를 찾아보는 것이었고 찾아놓은 업체가 있습니다.

물론 아직 한번도 상담을 받아본적은 없어 금액적인 부분이나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모르는 상황입니다.

내일 이부분들을 문의하고 금액은 오픈 못하더라도 앞으로의 진행상황이나 이모티콘 제안 등 상황을 이곳에 공유하려고 합니다.